레이븐 시즌3 업데이트 원거리 장비 신화등급 벨트 획득하자

 

 

레이븐 시즌3 업데이트 원거리 장비 신화등급 벨트 획득하자

모바일RPG 레이븐이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원거리 장비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였다. 기존 캐릭터들이 근접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는만큼 원거리 장비 업데이트는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는데, 근접전을 통해 체력을 관리해야 했다면 원거리 장비를 통해 이런 체력적인 부분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꺼라 생각이 든다.

 

 

현재 레이븐에 접속을 하면 신규 원거리 장비를 하나 제공을 하고 여기에 시즌3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화등급의 벨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간단에 접속을 하니 아이템 보상이 꽤나 쏠쏠하다.

 

 

기존 근접 무기와 달리 원거리 무기의 경우 아쉽게도 희귀 아이템으로 공격력이 썩 좋지는 못하다. 장비 강화및 진화를 통해 추가 스킬이나 공격력을 끌어올리면 좀 더 낫겠지만 왜 가방엔 재료템들이 하나도 없는 것이냐고~

 

일단 기존 근접 무기를 통한 전투와 전투 방식이 달라졌다. 근접전투를 통해 HP 를 사용하면서 싸워야 했던 것과 달리 스킬 역시 치고 빠지는 스킬이 탑재되어 있어 뒤로 물러서면서 공격을 가하기 때문에 근접전이 상대적으로 적어졌다.

그렇다고 아예 없진않다. 적들이 몰려오면 바로 코앞까지 오기전 처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가깝게 전투를 벌어야 하지만 전체적인 원거리 무기의 전투를 근접 무기때 보다 좀 더 다양한 재미를 주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