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포츠게임, 슈퍼스타테니스 for kakao 사전예약 참여하자

 

 

모바일 스포츠게임, 슈퍼스타테니스 for kakao 사전예약 참여하자

카카오게임으로 스포츠게임이 나온적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스포츠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는 비중은 낮은 편이다.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은데 콘솔게임이 모바일로 이식되는 비중이 적어서일까? 암튼, 카카오게임으로 슈퍼스타테니스란 테니스 게임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제대로된 스포츠 게임을 즐겨볼 수 있겠다.

 

 

RPG 게임만큼 조작성도 쉽고 우리가 콘솔게임이나 오락실 등에서 자주 즐겼던 테니스 게임으로 그동안 모바일 게임은 대부분 육성 시스템에 중점을 두고 즐기는 게임이었다면 테니스 게임은 콘트롤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그야말로 컨트롤 싸움이지 않은가? 훨씬 더 흥미진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EA 출신의 개발자가 만든 만큼 3D 고퀄리티 그래픽은 상당히 좋아 보인다. 게임성도 좋아보이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친구들과 대전을 통해 짧은 시간안에 승패를 낼 수 있고, 컨트롤에 의해 게임 승패가 갈라지는 만큼 훨씬 더 욕심이 생긴다.

 

 

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39?from=gameevent&os=android&prev_area_code=preregistrations23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