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for kakao 모바일FPS 게임 후기

 

 

모바일FPS 게임 백발백중 for kakao 후기, 서든어택보다 재미있네

 




백발백중 많이들 하고 계시죠?. 모바일FPS 가 많지 않기 때문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폭도 적어서 괜찮은 게임이 출시하기만을 기다렸었는데 백발백중이 가뭄의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어요. 여러 가지 모험 모드나 시나리오 모드 그리고 유저들과 1vs1 , 2vs2 전투 등도 즐길 수 있고 조작성도 우수해서 요즘 자주 즐기고 있는 게임이에요.


 

 

신규 총들도 대거 출현을 하였고 뽑기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총도 있어서 아마 즐기는 만큼 새로운 총에 대한 갈망이 점점 커질것만 같아요. ㅠㅠ


 

 

그나마 메인으로 돌격소총과 저격총을 사용하고 있는데 좀 전에 뽑기를 통해서 3성까지 산탄총 하나 얻었습니다. 일단 무한 모드를 통해 재료를 구입해서 공격력족 끌어올린 후 메인으로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저는 무한모드를 즐겨 하는 편인데 총기의 부품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친구들과 기록 경쟁도 할 수 있어서 누가 더 많이 갔는지 그런 재미도 즐기고 있어요. 스테이지에 따라서 지하철에서 좀비들과도 전투를 벌이는 지형과 맵이 달라지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고요.


아무래도 반복적으로 많이 플레이하는 초반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이제 자세를 낮추지도 않고 적들이 대충 어디에 있는지 감이 와서 빠르게 연타 공격을 즐겨 합니다.


 

 


헤드샷이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한방에 킬 할 수 있어 의도적이진 않지만 최대한 헤드샷을 쏠려고 하긴 하는데 터치 컨트롤의 편의성이 모바일FPS 게임에서 가장 좋다고 해도 섬세한 조작은 솔직히 좀 어려워요. 딱 위치를 맞추고 총을 쏘다 보면 많이 맞추기는 하지만 최대한 연속킬에 중점을 두고 플레이를 한다면 빠르게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해요.


이동하는 동선을 보고 여러 명이 몰려오거나 한다면 앞쪽 폭발물을 터트려서 깔끔하게 제거하고 스나들은 맞불작전으로 스나로 총을 바꿔 원샷원킬!!


 

 

 

맨날 죽던 스테이지 고비를 넘기니 새로운 스테이지에선 좀비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오는군요. 


 

 

좀비들은 단순해서 한 곳에서 우르르 몰려나오기 때문에 오히려 인간과의 전투보다 조금은 더 쉽게 느껴집니다.



 

 

신규 대전 맵이 추가가 되었어요.

고대 원형 경기장 맵으로 숨을 수 있는 곳이 4곳으로 마지막 우측의 경우 몸을 숨기고 있어도 상대로부터 그냥 다 맞아버리더군요. 최대한 장애물을 이용하여 몸을 숨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맵이 넓다 보니 근접 전투까지도 가능하게 바뀌었고요.


 

 

대전 모드는 조금이나마 승률이 높은 편인데 대부분 계속 이동을 하지 않고 가만히 자리에서만 끝을 보려는 성향이 강하더군요. 수시로 움직이고 하면은 정확한 타깃을 잡기가 어려운데 대부분 스나도 이용 안 하고 거의 무한 사격만 하다 보니 누가 조금 더 정확하게 맞추냐에 따라 승패가 갈라집니다. ㅎㅎ


 

 

일단 상대가 숨어있는 곳에 몸을 일으키는 대략적인 위치를 잡아놓고 미사일이나 폭탄을 통해 먼저 사전 공격을 합니다. 만약 이때 상대가 도망간다면 어쩔 수 없지만 한번 맞으면 피해가 가기 때문에 즉각 반응을 보여줘요. 그때 이미 위치를 잡고 있기에 체력도 높으니 그냥 총알 다 떨어질 때까지 사격...


 

 

PvP 를 할 땐 항상 상대를 자극하는데요. 총알 장전이 완료되었다면 먼저 상대가 숨어있는 곳에 정확히 위치를 해놓고 한발씩 한발씩 그냥 쏴주면 총알이 없는 줄 알고 상대가 몸을 일으키는 비율이 높더군요. 그때 무한으로 서로 막 갈기는 전투가 벌어지는데 상대로 이미 일어나 있는 상태를 알고 있는 중이고 총알의 숫자만 모를 뿐, 100% 장전이 안된 상태서 상대가 일어서면 더 많은 피해를 주게 되다 보니 자주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언제까지 이런 방법으로 승리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은 현재까지는 승률이 좋습니다.

콜로세움의 느낌을 그대로 갖추고 있는 경기장에서 새로운 대전맵을 즐겨 보세요. 지금 보다 더 많이 생기고 대전 맵을 선택할 수 있게 바뀌면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각 맵에 따른 전략들이 많이 생겨날 텐데 말이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