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라이브(SPO LIVE) 크리스탈팰리스 애스턴빌라 스포츠중계보기

 

스포라이브(SPO LIVE) 크리스탈팰리스 애스턴빌라 스포츠중계보기

주말을 밤을 꼬박 세우게 만드는 시즌이 왔다. 바로 프리미어리그 EPL 축구 중계인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주말마다 밤을 세우면서 축구를 보게 될 것인지.. 예전만큼의 한국 선수들이 프리미어리그에서 큰 성공가두를 달리고 있지 못하는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기성용과 이청용의 경기를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큰 만족을 하고 있다.

다만 제대로된 경기를 볼 수 있는 중계를 해줄 것이냐인데 예전부터 SBS스포츠를 통해 이슈 경기 위주로만 중계를 하다 보니 동시간에 진행되는 빅경기를 가끔은 놓치는 경기가 있었다. 이땐 스포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단독중계 또는 동시간에 경기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졌는지 모른다.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를 해주지만 이것 역시 SBS 스포츠 채널에서 현재 중계가 되고 있는 방송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뿐이다. 그러다 보니 동시간때 경기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는데 스포라이브는 바로 동시간대 경기를 직접 단독 중계를 해주고 있어서 훨씬 프리미어리그를 볼 수 있는 환경을 넓혀주고 있고 무엇보다 굉장히 깔끔한 화질을 제공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축구중계를 보면서 캐스터들이 말하는 팀간의 전적과 간단한 매치분석이 전부다. 좀 더 자세하게 정보를 얻고자 하면 인터넷을 검색을 해서 확인을 해봐야 하는데 K리그가 아닌만큼 다양한 정보를 다 찾아서 볼 수 있을 정도의 정보량이 많질않다. 아예 EPL 영국 사이트를 들어가서 보지 않으면 안될 정도니 말이다.

스포라이브가 좋은 점은 바로 이런 각 팀들간의 다양한 중계와 정보 그리고 매치분석까지 완벽하게 제공을 하고 있어서 훨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포라이브가 좋은 점은 단순히 경기에 대한 일정과 시청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매치 분석을 비롯해 프리미어리그의 전반적인 데이터를 전부 제공을 하고 있어 경기 외적인 팀들의 요소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좀 더 집중하여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가령 팀의 현재 승패를 비롯해 각팀의 폼, 선수들, 맞대결 기록 등 많은 데이터를 제공을 하고 있어 한층 더 재미있게 프리미어리그를 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을 한다는 거다. 단순히 우리가 알고 있던 강팀과 중하위권 팀 간의 경기가 아닌 서로 물리고 물리는 내용도 확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고. 특히 유독 강팀에게 강한 중하위권 팀들이 있지 않은가?

이런 데이터를 토대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 훨씬 재미있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포라이브다.

 

 

이번 주 토요일밤에 진행되는 크리스탈 펠리스 vs 애스턴빌라의 경기가 개인적으로 참 기대가 된다.
이청용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크리스탈 펠리스다 보니 아직 몸이 100% 올라오지 않았기에 개막전에선 뛰지 못했고 지난 경기에서 후반 교체로 잠깐 그라운드를 밟은 게 전부인데 과연 이번 3라운드에서는 이청용 선수가 선발로 나올 수 있을지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상대 전적으로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로 박빙의 승부를 보여주고 있는데 마지막 경기에서 1-3 으로 크리스털 팰리스가 크게 진 것이 이번 경기에서 어떻게 작용을 할지 걱정이 되긴 한다.

 

 

스포라이브를 통해 현재 7위의 크리스탈 팰리스와 10위 애스턴빌라의 역대 전적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을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무승부 또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승리를 예측하는데 이유는 2경기 밖에 소화하지 못했으나 크리스탈 팰리스는 2경기 4골을 넣었고 각각 다른 선수들이 골을 넣었기에 훨씬 더 공격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드는군.

 

 

현재 스포라이브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 프리미어리그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좀 더 승패를 맞추는 이벤트에 유리하지 않을까 싶다. 예측의 짜릿함을 경험하는 이벤트로 크리스탈 팰리스와 애스톤빌라의 경기 결과를 예측을 하시라. 승리 팀과 첫 골팀 그리고 3개 예측을 성공한 분들에게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을

 

 

두번째 이벤트인 승부왕 vs 승부꽝 vs 확률왕 이벤트는 라운드 별로 승부왕, 승부꽝 그리고 확률왕을 선정하여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을 하는데. 스포라이브의 실시간 적용 게임 참여 횟수가 30번 이상인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이 된다는 사실 잊지 말자.

 

 

그리고 적중 분석왕을 통해 EPL 분석에 자신 있는 회원이라면 자유게시판을 통해 게임의 분석 결과를 남겨주시면 신세계 상품권을 비롯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하니 다양한 일정의 분석 결과도 남겨주시는 거 잊지 말자.

 

 

스포라이브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