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스포라이브 통해 EPL 전경기 관람, 아스날 첼시 커뮤니티실드 승리팀 맞추기

 

 

해외축구중계 스포라이브 통해 EPL 전경기 관람, 아스날 첼시 커뮤니티실드 승리팀 맞추기

주말 밤을 책임지는 시즌이 돌아왔다. 많은 축구팬들이 EPL 을 관람하면서 주말 내내 축구를 관람할텐데 2015-2016 시즌이 이제 며칠 안남았다. 매년 EPL 을 즐겨보지만 항상 답답했던 것은 내가 보고 싶은 경기를 제대로 볼 수 없다는 점인데 이제 인터넷 경기 LIVE 중계를 통해 원하는 경기를 놓치지 않고 챙겨볼 수 있는 스포라이브 EPL 경기 LIVE 중계 사이트가 있다.

 

 

방송에서 볼 수 있는 경기는 한계가 있다.

동시 경기도 많다보니 어쩔 수 없이 원치 않는 팀의 경기를 보곤한다. 거기에 중계권 계약에 있어 1경기씩은 중계가 어렵기 때문에 소위 대박 경기도 가끔은 중계를 하지 않아 해외 스트리밍 사이트를 종종 이용하기도 한다. SBS 플러스와 만난 스포라이브는 2015-2016 EPL 의 경기 라이센스를 계약하여 좀 더 편하게 원하는 경기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제공을 한다.

 

 

EPL 시즌 개막을 알리는 커뮤니티 실드를 통해 아스널과 첼시의 경기를 시작으로 전경기 중계에 들어간다. 또한 각 경기별 매치분석을 비롯해 다양한 리그의 정보도 함께 제공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SBS 스포츠 채널을 그동안 보아왔다면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좀 더 편하게 EPL 의 많은 경기를 그대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이다.

 

 

TV 를 통한 축구 중계를 보다보면 단순히 경기에 대한 내용이 전부였다면 스포라이브의 경우 경기 시간부터 각 팀들의 정보는 물론이고 경기 매치분석까지도 제공을 하며 중계가 없다보면 해당 경기에 대한 중요성과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운 내용까지 스포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EPL 에 대한 모든 것을 전부 제공을 하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중계를 기다리거나 EPL 주요 스포츠 뉴스 그리고 골 하이라이트등 다양한 동영상 정보도 제공을 해주고 있어 축구를 기다리거나 시청을 한 후 한번 더 찾아보게 되는데 이럴 때 인터넷 검색이 아닌 스포라이브를 통해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말그대로 EPL 을 위한 중계사이트라고 보면 되겠다.

 

 

EPL 시작에 앞서 리그 우승팀과 FA컵 우승팀이 맞붙는 커뮤니티 실드를 통해 EPL 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이번 커뮤니티 실드는 리그 우승팀인 첼시와 FA컵 우승팀인 아스널과의 런던 더비로 시작이 된다. 어느팀이 커뮤니티 실드 우승컵을 올릴 것인지 빅매치가 예상되는데 개인적으로 첼시에 손을 들어주고 싶다.

 

 

간단하게 승리하는 팀을 선택하여 휴대번호만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프리미어 회원권을 추가로 지급을 하고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을 한다.

축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승리팀 맞추기 잘 맞추는데 이번 시즌을 시작하는 커뮤니티 실드의 승리팀은 과연 누가 될까? 참 어려운 곳이 EPL 이다. 그만큼 상위 5~6팀이 물리고 물리는 전적이 많아서일까? 연장전 없이 바로 승부차기로 들어가는 단판 경기인 만큼 첼시의 승부차기 승리를 조심스럽게 예측한다.

 

인터넷을 통해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스포라이브 EPL 중계사이트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자.

스포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커뮤니티 실드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