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5 슈피겐 케이스 미국 스토어 판매시작

 

 

삼성 갤럭시노트5 슈피겐 케이스 미국 스토어 판매시작

국내 스마트폰 케이스 업체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슈피겐(SGP) 의 미국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5 의 케이스 상품 페이지를 공개 하였다. 현재 루머로 떠돌기만 하였던 삼성 갤럭시노트5 의 디자인을 어느정도 감지할 수 있었고 슈피겐은 갤럭시노트5의 제품군 여러가지를 출시하면서 디자인을 기정사실화 하고 있다.

 

 

국내에도 낯이 익은 강화유리, 네오 하이브리드 카본, 슬림 아머, 케이스 월렛,울트라 하이브리드등 여러가지 라인업을 통해 케이스 상품을 공개를 하였고 특히나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자세히 보면 갤럭시노트5 의 디자인을 사전에 미리 감지할 수 있었다.

 

 

그동안 유출이니 뭐니 해도 이렇게 삼성에서 케이스 업체 중 몇몇 업체에게만 사전에 미리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전달하거나 시료폰을 사전에 제공을 하는데 슈피겐 역시 꾸준히 삼성과의 교류를 통해 출시전에 미리 만들어 놓고 출시와 함께 오픈을 하는 방식으로 그동안 많은 업체들이 진행 했었는데 공개되기도 전 사전에 이렇게 케이스 상품을 통해 노출은 어느정도 전략적인 측면이 고려된 것이지 않을까 싶다. 뭐라해도 삼성 갤럭시노트 는 화이트가 진리인듯..

슈피겐 USA : http://www.spigen.com/collections/galaxy-note-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