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게임추천 신작발표회를 통해 본 "그랜드체이스M" 모바일게임추천

 

 

RPG게임추천 신작발표회를 통해 본  "그랜드체이스M" 모바일게임추천

그랜드체이스M 을 보고 있으면 모바일 게임이라기 보다 그랜드체이스가 먼저 떠오르게 된다. 그만큼 장수하는 몇 안되는 게임중 하나인 그랜드체이스인데 이렇게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M 을 선보이면서 최근 액토즈 게임은 아이덴티티모바일로 사명을 교체하면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신작게임 2종을 여름 신작 발표회를 통해 진행하면서 그랜드체이스M 에 대한 궁금증과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미 CBT 를 통해 그랜체이스M 을 즐겨본 분들이 많을꺼라 예상한다.

나역시 그랜드체이스M CBT 를 통해 게임을 즐겨보았는데 이전 모바일RPG 게임과 비슷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지만 막상 게임을 즐겨보면 그랜드체이스M 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게임성이 잘 들어난다. 스페셜 체이스와 같은 궁극필살기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등 여러가지 게임 요소에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런 노하우는 13년간 서비스 되고 있는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모습에서 찾아볼 수 있었다.

 

 

그랜드체이스M 의 경우 고유의 필살기인 스페셜 체이서를 통해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이는 영웅들의 스페셜 게이지가 꽉 차면 한꺼번에 사용하여 좀 더 강한 공격을 퍼붙는 스킬로 활용되는데 최소 2명 최대 5명의 영웅 스킬을 한꺼번에 발산을 하기 떄문에 강력한 공격외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좀 더 디테일하고 화려한 스킬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체이스M 을 가장 잘표현할 수 있는 스페셜 체이스는 위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해볼 수 있다.

 

 

국내 한정된 정식 런칭이 아닌 전세계를 타겟으로 하고 있는 게임으로 이미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경우 2,000만이 넘는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바 모바일 시장에 부는 바람을 그랜드체이스M 버젼을 통해 또 한번 그 인기를 이어나가지 않을까 싶다.

여기에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세계관을 비롯해 몇몇 캐릭터를 그대로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M 에 이식을 하면서 추억의 향수, 과거 게임의 재미를 그대로 모바일에서도 전달 받게 해주는 고유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신규 시스템인 초원과 신규 캐릭터 3종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고 바로 9월안에는 시렵의탑으로 던전 사냥과 길드 시스템의 업데이트도 준비가 되어 있어 정식 런칭과 함께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하였고 신규 2종 캐릭터를 추가로 선을 보이면서 게임의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최근 많은 게임들이 완벽한 상황에 출시를 하기 보다 런칭 후 하나씩 오픈하면서 게임의 흐름을 이어가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만큼 정해진 기간에 하나씩 새로운 콘텐츠를 오픈하면서 게임의 기대감을 높여주는 좋은 방법이라고 볼 수 있겠다.

 

 

게임이란 것이 단순히 게임으로 끝나지 않고 다양한 문화로도 발전을 한다. 대표적인 것이 그랜드체이스는 이미 뮤지컬 공연으로도 선을 보였고 만화책과 많은 펜을 확보하고 있어 팬덤 형성이 이루어진 대표적인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그만큼 게임으로 끝이 아닌 그 이상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것이 게임이라고 볼 수 있지.

 

 

게임의 OST 에 열광해본 적이 있는가? 파이널판타지의 경우 OST 가 굉장히 유명하다, 그만큼 그랜드체이스 역시 OST 가 굉장히 유명하고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위 영상을 보면 해외에서 이루어진 그랜드체이스의 OST 에 대해 열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만큼 멋진 OST 를 가지고 있는데 최근 그랜드체이스 희망 OST가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다.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어렵지 않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한번씩 웅장한 그랜드체이스의 OST 에 빠져보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