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오 신작모바일게임 출시 "앵그리버드2" 30일 출시!!

 

 

로비오 신작모바일게임 출시 "앵그리버드2" 30일 출시!!

모바일 게임의 선두주자였던 앵그리버드 후속작이 30일날 안드로이드와 iOS 동시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앵그리버드2,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만큼 후속작에 대한 기대가 꾸준히 있었다. 그당시 번외편으로 여러 게임이 출시를 되곤 하였지만 정식 후속작은 몇 년만에 출시를 하고 있으니 큰 기대를 가지게 만들 수 밖에 없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란 무기를 가지고 있는 앵그리버드2.

 

 

앵그리버드에 대한 추억은 굉장히 많다.

집안 구석구석 다양한 앵그리들의 피규어와 인형들이 아직도 집안에 있다.

 

 

 

클레이 아트를 배우면서 실제로 앵그리버드에 나온 캐릭터들을 직접 만들어서 피규어와 함께 전시하고 가지고 있을 만큼 이었으니 앵그리버드 게임의 파장이 얼마나 크게 영향을 미쳤는지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대목이다.

 

 

이런 스마트폰 발전에 큰 기여를 한 앵그리버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게임으로 앵그리버드2 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 출시일도 불과 2일 밖에 남지 않았다고 하니 빨리 출시를 하기를 기다려본다. 어떤 방식의 게임일지도 기대가되곤 한다

 

새로운 앵그리들의 출현이 무엇보다 기대가 되고 전작의 정통성을 그대로 살렸다고 한다. 많은 번외편이 출시를 하였으나 전작의 정통성을 그대로 이어가길 원하는 앵그리버드2 는 추가로 앵그리버드2 에 맞는 다양한 번외편에도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을꺼 같다.

 

 

많이 즐겼던 게임 중 리오, 성패트릭 버젼도 재미있게 즐겼었는데 지금 다시 앵그리버드를 설치해서 즐겨보니 추억이 돋는다. 지금해도 전혀 촌스러움 없는 게임이니 말이다. 몇 년만에 출시하는 시리즈인 만큼 얼마나 색다르게 변화하였는지 기대를 하게 되는 앵그리버드2 다.

 

티저영상을 통해 실사판 앵그리버드2 를 보여주는 짧은 티저영상... 만약 실제 이렇게 사실적인 게임으로 나온다면?

 

 

오랜만에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앵그리버드2 가 나온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30일날 게임의 모습으로 만나보자.

"본 포스팅은 로비오 코리아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