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 홍대에서 만난 "사는게 니나노" 지코? 이진아? 앨범포스터인가?

 

 

건대맛집, 홍대에서 만난 "사는게 니나노" 지코? 이진아? 앨범포스터인가?

요즘 TV 광고나 인터넷을 통해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하나 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노래인 "사는게 니나노" 이다. 태평가의 가사를 일부 그대로 가지고 있어 태평가를 재해석한 노래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처음 K팝스타의 이진아가 노래를 부르길래 독특한 창법과 노래를 부르는 이진아의 신곡인가? 했더니.. 우쿨렐레 피크닉도 동일한 노래를 불렀다.

 

 

그런데 건대나 홍대를 다니다 보니 사는게 니나노란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었다.

포스터에는 이진아, 우쿨렐레 피크닉 , 그리고 지코의 포스터가 함께 있는 것이 아닌가.

 

 

3명의 가수들이 함께 콘서트 공연을 할려고 하는 것인가?

아니면 이런식으로 여러명의 가수가 매주 하나씩 선을 보이면서 무슨 프로에 대한 정보를 주는 것인가? 하는 궁금증을 유발한다.

 

 

태평가의 일부인 사는게 니나노~ 릴리리야~ 니나노~ 란 가사가 이진아가 부르는 노래도 좋지만 지코의 랩도 좋구나.

 

 

콘서트 포스터인지 콜라보레이션이 된 가수들의 공동 앨범인지를 확인할 수 없지만 이전 마케팅처럼 독특한 방법을 삼고 있는거 같다.

 

 

쇼미더머니4  지코가 사는게 니나노를 선보인 만큼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같긴하다.

그래서인지 길거리 포스터 역시 우쿨렐레 피크닉과 이진아 보다 더 많은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는 것일 보니 말이다.

 

 

 

공식 채널인 사는게 니나노 유튜브 채널에서도 어떠한 광고 또는 앨범? 콘서트?에 대한 정보는 없다.

다만 지코가 추가 되었다는 것만 확인을 할 수 있으니 말이다.

 

다양한 그룹 각기 다른 장르의 가수들이 부르는 사는게 니나노 x 상당히 독특하고 재미있긴 하다.

무엇을 말하려는 것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