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얍섬, YAP(얍) 어플로 인증하면 다양한 혜택이?

 

 

 

정글의법칙 얍섬, YAP(얍) 어플로 인증하면 다양한 혜택이?

재미있는 이벤트가 하나 있다. 정글의법칙이 국내에 생소한 얍섬이란 곳에서 8주간 촬영이 되는데 실제 동일한 이름의 어플리케이션인 YAP(얍) 어플이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정글의 법칙을 얍앱에 본방사수 인증하면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준다고 한다.

 

 

 

 

 

이벤트 정보 떄문에 얍앱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활용이 괜찮은 앱이다.

 

 

 

 

 

맛집이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특정 매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던 기존 비슷한 위치기반의 서비스와 달리 굉장히 다양하고 범용의 다양한 매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다. 맛집,카페는 기본이고 생활용품 판매점을 비롯해 브랜드를 비롯해 동네 편의점까지 정보가 제공된다.

 

 

 

거기에 대부분 쿠폰 할인이나 앱을 통한 정보 제공이 전부였다면 자체적인 쿠폰할인을 비롯해 해당 매장의 쿠폰및 결제 시스템도 모두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만큼 절차도 간단하고 활용도 편하다는 것이지.

 

 

 

 

그동안 비슷한 앱의 경우 앱상에서 쿠폰을 받고 현금이나 카드 결제를 하고 또 각 매장의 쿠폰이나 스탬프 카드를 별도로 받아서 구비를 해야했다면 얍앱은 앱 안에 한 곳의 매장이 아닌 모든 매장의 정보와 각종 할인쿠폰을 비롯한 모든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결제까지 가능해서 확실히 편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