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기청정기 사용해보니 , 발뮤다를 닮은 그녀석~

 

 

 

샤오미 공기청정기 사용해보니 , 발뮤다를 닮은 그녀석~

샤오미 제품이 국내 정식 수입이 안될꺼라 생각하고 해외 구매를 통해 구입을 했더니 더 싸게 정식 수입을 통해 판매가 되고 있더라.. 뭐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만큼 사용한 만큼 금액을 지불 했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일단 말이 굉장히 많은 녀석이다. 발뮤다를 그대로 베낀 디자인 때문인데 여러가지 소문이 난무한다.

그중에서 가장 유력한 것이 발뮤다를 개발한 엔지니어가 샤오미로 갔다는 소문이 가장 크다.

 

 

 

 

솔직히 성능에 대해선 100% 신뢰를 하지 못한다.

필터가 과연 어느정도의 성능을 내어줄지 의문이었지만 무엇보다 국내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필터값을 보면 싸다는 느낌이 강했기에 선택을 하였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공기청정기의 필터 금액이 너무 고가이고 공기순환 부분에서 샤오미 제품이 확실히 우위에 있기 때문에 이런 저런 부분으로 큰 기대를 했던 것이다.

 

 

 

 

지금이야 판매하는 업체에서 전용 케이블을 제공하지만 기존 110v 와 다른 케이블을 하고 있어 돼지코를 구하기도 쉽지가 않다.

정보가 된다면 노트북 케이블 3구 단자를 사용하면 별도의 돼지코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발뮤다 보다 좋은 기능도 있다.

바로 전용 앱을 통해 컨트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필터의 현재 작동 상황및 필터 사용 퍼센트까지 제공을 하여 교체시기를 미리 확인을 할 수 있다.

 

 

 

참 대단한 기업인거 같다.

기존 제품보다 더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도 더 저렴한 금액대에 사용할 수 있게 해 놓은점이...

현재 오염도 상황까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환절기나 집안의 공기청정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충분히 구입할 가치가 있는 제품이긴 하다.

단.......100% 제품에 대한 신뢰는.................

 


 



샤오미 공기정청기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