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후기 - G4 액정교체 or 배터리 커버 1개 준다~

 

 

LG G4 후기 - G4 액정교체 or 배터리 커버 1개 준다~

오늘 기사를 통해 LG G4 구입자들 중 액정 교체 서비스외에도 배터리 커버 1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다만 조건이 액정 교체 서비스 or 배터리 커버 1개 중 하나를 선택하는 조건이다.

왜 이런 이벤트를 하는지 모르겠다는 유저들의 평이 많은 가운데 깔끔하고 액정 교체 서비스로 끝냈으면 하면 어땠을까 왜 금액적인 비교를 해도 차이가 많이 나는 선택을 하라고 하면 누가 배터리 커버를 받겠냐는 아우성이다.

아쉽다.

그냥 모든 사용자에게 액정 교체 서비스도 기본적으로 제공을 해주면 될 것을 일정에 맞추어 신청하게끔 만들어 놓은 것도 그렇고 배터리 커버와 하나를 선택하라는 것도 말이다.

 

 

 

 

가죽 케이스 커버 특성상 TPU 소재의 케이스를 착용 했더니 케이스를 탈거 할 때 마다 가죽 커버가 함께 열린다.

그리고 가죽커버 때문에 생각보다 이쁘지 않고 정말 쌩폰으로만 써야 하는 폰인듯 싶더라.

애초에 일반형 배터리 커버와 가죽 커버를 선택할 수 있거나 2개를 모두 지원을 해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많은 비교와 AP 성능으로 인해 카메라밖에 내세울꼐 없다는 LG G4

뭐 막상 사용해보니 헤비유저가 아닌 나로썬 하드웨어 성능에 대해선 큰 불편이 없다. QHD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배터리 소모가 큰 부분을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어서 배터리 소모량도 게임이나 사용량이 많지 않다보니 크게 불만으로 작용하진 않는다.

다만 게임을 좀 즐기면 은근히 발열도 있다는 점.....

 

 

어차피 난 액정 교체 프로그램 해당이 안되는 단말기이기 때문에 애초에 해당되는 사항이 아니어서 배터리 커버라도 받으면 좋으련만 이것도 G4 기프트팩 앱을 통해 한다면......좌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