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엣지 디자인을 말하다 #1

 

갤럭시s6 엣지 블랙 사파이어 디자인

 

 

갤럭시s6 엣지 디자인을 말하다 #1

갤럭시s6 엣지 블랙 사파이어. 현재 국내 갤럭시s6 판매량중 1/3 이 골드 색상이라고 한다. 그만큼 가장 매력적인 색상이지 않을 수 없는데 많은 이들이 골드 제품만을 구입하다 보니 품귀 현상도 일어난다고 한다. 다른 색의 밋밋함 때문일 수 있겠는데 최근에 이런 것을 가지고도 기사화 할 정도로 삼성의 마케팅력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

 

결국 다른 색상의 제품도 좀 사주세요~ 이건데.. 솔직히 안이쁘다!!

 

 

갤럭시s6 엣지 블랙 사파이어 디자인

 

 

갤럭시s6 엣지 는 확실히 갤럭시 라인업에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한 제품은 맞다.

슬림하고 엣지라인을 통해 한층 더 멋스런 디자인화 하여 아이폰6 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번 만큼은 갤럭시s6 엣지로 바꾸고푼 생각이 들정도란 말이지

 

 

갤럭시s6 엣지 블랙 사파이어 디자인

 

 

개인적으로 골드 색상이 참 이쁘다.

블랙 사파이어의 경우 예전 모토로라의 크레이저가 떠오르는 디자인을 연상케해서 개인적으로 싫더라. 이전 제품까진 참 이쁘게 보여줬던 색상이지만 확실히 갤럭시s6 엣지는 화이트 아니면 골드가 대세인듯 싶은데 문제는 5가지 색상을 모두 출시하지 않았기에 그렇게 선택의 폭을 삼성에서 많이 줬다고 생각이 들지도 않는 다는 거!!

 

 

갤럭시s6 엣지 블랙 사파이어 디자인

 

 

뭐 어쨌든.

지금까지 출시한 삼성 스마트폰중 가장 탑이라고 생각한다 디자인 만큼은..

물론 그에 따라 잃는 것도 있는데 바로 그립감이다. 솔직히 그립감은 굉장히 안좋다. 측면 라인이 엣지로 빠지다보니 손에 착 감기는 맛은 없다. 손에서 미끄러짐도 심하고...메탈 재질의 특수성을 고려할 수 있겠지만 그런말이 있지..

 

보기엔 갤럭시s6 엣지, 실사용엔 갤럭시s6 라고.....

 

 

갤럭시s6 엣지 블랙 사파이어 디자인

 

 

유출 되었을 때만 해도 아이폰을 너무 배꼇다란 말이 많았는데..

실제 출시를 하고 난 후 이런 얘기를 쏙 들어갔다.

그만큼 전체적인 디자인은 확실히 만족스러울 정도의 디자인을 제대로 뽑아주었다는 것이지

 

 

갤럭시s6 엣지 블랙 사파이어 디자인

다만 엣지의 디자인은 좋지만 갤럭시노트4의 그 엣지가 아니다.

단순히 디자인만 보여주는 엣지이기에 기능적인 측면에선 너무 아쉽다.

단순히 모양만 보고 사기엔 별루다라는 얘기, 갤럭시노트4 처럼 별도의 엣지 라인에 해상도를 갖추어 다양한 기능을 보여주어야 할판에 기능적인 부분이 너무 제약이고 엣지 전용 해상도가 존재하지 않아 기능적인 활용은 떨어진다는 점이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