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태극팬더 게임 후기

 

 

 

쿨타임 5초의 구르기는 잽싸게 누른다면 한 번에 2번의 구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보스와의 전투에서 상대의 스킬을 사용하는데 방해를 할 수 있는 용도로 활용을 하게 되는데요. 상대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을 때 잽싸게 구르기를 연속 2번 눌러 보스 뒤쪽으로 넘어갔다 다시 넘어온 후 나한각을 사용합니다.

그런 사이 구르기의 쿨타임은 다시 사용할 수 있어 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어렵지 않게 보스를 클리어할 수 있고요. 구르기와 나한각을 반복하는 이유는 둘 다 쿨타임이 5초로 짧기 때문에 가장 빠르고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활용을 줍니다.​

 

 

 

 

이런 사이 2번째 영웅은 뒤에서 고유 스킬을 계속 반복적인 사용을 하기 때문에 다른 적들로 부터 공격을 받지 않고 본캐가 공격하는 적들에게 집중 공격을 도와주기에 상대적으로 어렵지 않게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는 전투력이 낮은 상태에서 승리 요건이 간당간당할 때 이용하는 방법이지 제대로 된 승리를 얻기 위해선 반복적인 사냥을 통해 아이템 강화와 장비 강화를 어느 정도 플레이한 후 진행하면 좀 더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겠죠.

​태극팬더 렙 22 던전 공략 영상

 

 

 

 

메인 퀘스트와 미션 퀘스트를 즐기면서 통해 자연스럽게 레벨을 올리게 되는데요.

태극팬더는 조금 난이도가 높은 편에요. 메인 퀘스트 위주로의 플레이를 한다면 미션 진행이 상대적으로 버겁기 때문에 반복적인 던전 사냥과 영웅 레벨업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특정 던전을 반복 사냥을 작업이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아이템 획득에 있어 중요한 요소는 바로 각 장비의 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장비 조작을 획득하여 필요한 만큼 획득했을 때 장비로 교환 받을 수 있는데 아무래도 5성 등급의 장비를 착용하여 최대 강화 레벨까지 강화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높은 등급의 장비가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특정 던전을 반복 사냥하면서 원하는 조각을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장비는 등급에 따라 나누어지며 등급에 따라 각기 다른 품질을 가지게 됩니다.

5성 등급의 장비는 전설 아이템으로 현재 품질 26의 장비이지만 착용하고 있는 나머지 장비는 품질 22 짜리다 보니 동일한 전설템이어도 이렇게 속성에 따라 능력치가 다르기에 나에게 최적의 장비가 무엇인지 하나씩 바꿔가며 맞춰가는 게 꼭 필요하고요.

​태극팬더 렙 22 던전 공략 영상

 

 

 

원문보러가기 : http://eggbread.kr/22030270686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