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스마트명세서, kt 살림청이 함께하는 그린 캠페인 이벤트

 

 

 KT 사용자라면 알고 계실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이에요.

KT 의 유무선 서비스의 명세서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명세서 확인을 비롯해 가입 내역서와 요금 내역, 그리고 사용중인 서비스의 약관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지로용지와 이메일을 통한 명세서를 좀 더 빠르고 언제든지 쉽고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하고 있는데요.

간단한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 사용방법과 kt 와 산림청이 함께 하는 그린 캠페인 소개를 함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그리고 올레마켓을 통해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을 다운로드 받고 ​현재 사용 중인 모바일 번호를 입력 후 인증 받으면 끝!!

 

 

 

 

 현제 명의로 사용 중인 kt 의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 명세서 신청을 통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TV, 인터넷 그리고 모바일 회선 2개를 포함해 가입 정보 및 사용내역을 매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좀 더 편하게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통한 요금 확인 매월 요금 패턴 및 가입내역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월의 요금과 비교하여 요금 패턴을 분석할 수 있고 매달 요금을 그래프화하여 좀 더 이채롭게 확인할 수 있고요. 작년에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때 어느 정도의 월별 요금을 사용했는지 다녀온 후의 요금 사용 등 체계적인 명세서 관리 및 비교가 가능하여 너무 편하더군요. 좀 더 가게 생활비를 체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가족 명세서 등록을 통해 가족들이 kt 를 사용하고 있다면 한꺼번에 가족 명세서 등록을 통해 편하게 관리할 수도 있고요.

 

 

 

 소개해 드리는 이벤트는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을 통해 확인을 하거나,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kt와 산림청이 함께 하는 그린 캠페인으로 참여시 100% 당첨 행운숲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참여하여 행운의 나무를 모아 자기만의 숲을 만드는 이벤트인데요​

 

행운나무 모으기와 내 나무 갖기 캠페인 그리고 올레 스마트 명세서 이벤트 SNS 소문내기로 이루어진 3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모두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받아보시길 바라면서 이벤트 내용 한번 같이 확인을 해보죠.

이벤트 1, 올레 스마트 명세서 행운나무 모으기는 행운나무를 모으고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올레 스마트 명세서 가입 고객으로 신규및 기존 가입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고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설치 후 행운나무 7개를 모으고 1.3.5.7회차 이벤트에 참여시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7가지 나무 중 원하는 나무 하나를 두 손 위로 끌어 당기세요.

 

 

 

 전 모과나무를 선택을 했습니다.

모과나무는 쌍떡잎식물로 장미목 장미과의 낙엽교목으로 모과 열매는 방향제로 많이 쓰이죠. 그리고 차로도 마시는 등 쓰임새가 참 많은 과일 중 하나이고 제가 모과를 굉장히 좋아해서 선택!!​

 

 

 

 그리고 바로 1.3.5.7회차 경품 응모하기를 누릅니다. 올레샵 액세서리 30~40% 할인 쿠폰 당첨!!

 

 

 

 행운나무 모으기 이벤트는 하루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응모자는 100% 당첨이 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는 점!!

스타벅스 커피를 비롯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 버거킹 와퍼 주니어세트, 디지털카메라, 올레샵 액세서리 30~40% 쿠폰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벤트 2. kt와 산림청이 함께 하는 내 나무 갖기 캠페인을 통해 나무 살리기 동참에 서약하고 광화문에서 나무를 받아 가는 이벤트로 누구나 서약에 동참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서 간식도 제공을 합니다.

서약 참여하기를 통해 캠페인 행사에 참여 후 행사장에 오시는 분들에 한해서 산수유, 무궁화, 매실나무, 이팝나무등 다양한 나무를 2만분을 무료로 분양하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요.

광화문광장에서 3월25일 오후 2시~4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캠페인 시간 꼭 참고 하시고 함께 하세요.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을 통해 kt와 산림청이 함께 하는 내 나무 갖기 캠페인에 서약 참여하기를 누르고 이벤트에 참여 합니다.

나무 2만분 무료 분양과 함께 1000명에게는 에코보틀을 제공하며, 서약 참여하기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자유시간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마지막 이벤트로 올레 스마트 명세서 이벤트 SNS 소문내기인데요.

올레 스마트 명세서 이벤트를 SNS로 공유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순두유 음료를 7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을 합니다.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페를 통해 공유하시면 됩니다.^^

환경을 생각하면 그린 캠페인 kt와 산림청이 함께 하는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우편으로 받아보는 한 장의 종이 명세서는 나무뿐만 아니라 10리터의 물이 소비되고 2.88g 의 탄소가 배출된다고 해요.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사용하고 자연사랑과 나무 살리기에 동참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벤트 공식 홍보 페이지: 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113

 

 

 

"상기 올레 스마트 명세서 이벤트 포스팅은 KT로부터 경제적인 대가(원고료)를 받고 제작한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