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 모바일 액션게임 "배틀리그 CBT 테스터 공개" 모집에 참여해 보아요~

 

2D 극강 액션 쾌감게임 "배틀리그 CBT 테스터 모집"

▶ 새로운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배틀리그"가 CBT 테스터를 모집을 하고 있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게임의 전체적인 진행 방식과 게임 스타일에 대해선 공개된 것이 상당히 적고 화려한 일러스트를 통해 각 캐릭터의 모습이나 게임 장면을 보여주는 정도가 전부인데요. 이전에 출시했던 다른 게임들과 달리 RPG 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는 그 이상의 일러스트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 박진감 넘치는 화면 구성을 통해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꺼라 생각이 드는데 공개된 게임의 장면을 보면 던파와 비슷한 2D 횡스크롤 게임으로 보여지고 있어요. 불편한 스마트폰 3D 게임과 달리 정교하고 디테일한 그래픽풍을 좀 더 마음껏 느낄 수 있고 빠른 조작성과 화면구성이 2D 가 아직은 좀 더 편하기도 하죠.

 

 

▶ 배틀리그,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캐릭터를 들 수 있는데요. 각 캐릭터의 일러스트는 마치 TCG 게임을 연상케 하는 화려함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영화나 게임등에서 자기들 만의 리그를 구성하는 요소를 빌려 보자면 각기 독특하고 다 색다른 컨셉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의 리그를 형성하고 있듯이 배틀리그 역시 각 독특한 컨셉을 하고 있는 캐릭터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배틀리그의 특징이라면 극강의 액션을 보여줄 수 있고 화려하고 빠른 반응과 손맛은 아무래도 3D 게임보다 2D 게임이 좀 더 표현력에 있어 우수한데 바로 그런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들이 무엇보다 게임의 기대감을 줍니다.

 

 

▶ 보통 장비를 착용하는 것에 따라 캐릭터가 다양하게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배틀리그의 경우 모바일 게임에선 처음으로 스킨 시스템을 채용하여 캐릭터 별 스킨을 4종으로 내가 원하는 스킨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 또한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를 지원을 하고 있는데 요즘 가장 핫한 게임방식인 AOS 모드도 지원을 하고 있네요. 거기에 레이드, 전장, 길드전, 캠페인 모드등 다양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가장 궁금한 것이 개인적으로 그래픽인데 일단 세계 게임 아트 공모전에서 도미넨스워5 의 2D 대상을 수상한 안상훈 아티스트가 그린 2D 그래픽인데요. 화려함과 일러스트만의 표현력이 굉장히 우수하여 게임의 재미에 날개를 심어주는 꼴인데 굉장히 기대됩니다. 어떻게 2D 그래픽을 표현했을지를요.

 

 

▶ 현재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2D 그래픽에 절묘하게 일러스트를 섞어 놓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2D 횡스크롤 방식인 만큼 다채로운 액션 모션도 많이 들어 갔을꺼라 기대되고 수채화 느낌의 배경화면 역시 이전 게임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배틀리그만의 색다른 게임풍인거 같습니다.

 

 

배틀리그 CBT 신청하러 가기~​

▶ 배틀리그 CBT 테스터 신청하시면 9월26일 ~ 9월28일까지 다운로드 링크를 문자로 발송을 하게 됩니다. 활동기간은 위와 같이 3일동인 진행되며 각 요일마다 CBT 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게임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9월26일(금) , 27일(토) : 12:00 ~ 15:00 / 19:00 ~ 22:00

9월28일​(일) 12:00 ~ 24:00

까지 진행되는 배틀리그 CBT 참여해보시고 색다른 게임 재미있게 즐겨보아요~

본 포스팅은 바른손E&A로부터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