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사용후기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사용후기

▶ 남자들도 듣게 해주세요. 피부 좋아 졌다는 말을요. 확실히 몇일 사용을 해보니 피부타입에 잘 맞는 화장품이기도 하고 번들거림 없는 촉촉함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것이 바로 이런 느낌인가 싶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나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선물해보세요. 자신감 넘치는 남자친구를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요?.^^ 

 

장동건에센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iope.co.kr)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장동건에센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사용후기 "남자선물추천"

 

▶ 예전과 달리 남성들도 여성만큼 피부를 가꾸는 분들도 많아지다 보니 이런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을 하나하나 따지면서 구입을 하죠.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는 다양한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어요.
저도 참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딱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고르기가 쉽질 않는데요. 기능성 화장품들의 종류도 많고 내 피부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는 것도 일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전 피부가 좋은 편이 아니라 피부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는데 그래서 이번에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는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Bio-Redox™) 가 91.7% 함유되어 각종 스트레스와 면도, 술 때문에 남자들은 피부의 컨디션 조절하기가 쉽지않잖아요~
이런 남자들의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만 좋아져도 이미지가 달라보이는거 다들 아시죠? 

 

더불어, 여성들만큼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귀찮음을 많이 느끼는 남성들에게 맞게 애프터쉐이브, 스킨 기능이 함께 함유되어 있고, 피부 미백주름 개선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편하게 하나만 사용을 해도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만으로도 다양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도와줘요. 

 

 

▶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하기 전 참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사용했었어요.
가장 기본적은 스킨,로션 제품을 사용을 하다 최근에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이 하나에 합쳐진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했지만 기능성만 보고 구입했다가 피부타입에 맞질 않아서 낭패를 본 제품도 있긴 합니다. ㅎㅎㅎ

아이오페 맨 제품은 저도 이번에 처음 사용을 해보는데 남성 피부 컨디션을 단숨에 끌어 올려주는 에센스라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 참 피부가 안좋죠? 피부가 거칠고 땀구멍이 크고 피부도 까무잡잡한편이라 미백 기능이 있는 제품을 한번 사용해 봤는데 마치 화장을 한 듯하게 피부색이 부자연스러워 지는 것이 좀 부담스럽더군요.


수염도 굵어서 매일 면도를 하다 보니 피부에 상처도 많이 생기고  참 복합적인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굉장히 힘들어요.

무엇보다 불규칙한 생활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는 점점 컨디션이 떨어지는 점이 가장 큰 고민이었어요.
이런 피부를 투명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 없을까 싶던 차에 컨디셔닝 효과가 있는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 장동건 에센스로 유명한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흡연과 음주를 즐겨하고 잦은 야근에 생활이 불규칙한 분들을 보면 피부가 가장 먼저 반응을 하게 되는데요.
연예인들 처럼 꾸준히 가꾸질 못하는 것도 있긴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의 컨디션을 끌어올릴 필요가 있답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가 도와줄꺼라 믿습니다. ㅎㅎ

 

 

 

▶ 저도 장동건 같은 피부를 가지고 싶어요. ~ 

 

 

 

 

▶ 실제 조사 결과를 보면 3일 정도만 써도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고 대략 14일 정도만 되면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의 효과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수분감, 피부결, 피부톤, 투명도가 6% ~ 35% 까지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어요.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하기 전과 후에 피부에 대한 느낌이 다르게 느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14일 정도면 확실히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고 하니 귀찮아도 한번 꾸준히 14일 정도 사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손등에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를 살짝 묻혀 보았습니다. 

점성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투명색이고 진하지 않은 은은한 향을 띄고 있어요.

 

 

 

▶ 손등에 묻힌 후 흡수될 수 있도록 바르고 보면 촉촉하게 손등 피부에 스며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촉촉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진짜 14일정도만 사용하면 장동건 만큼 피부가 바뀔까봐 겁이 납니다. ㅎㅎㅎ 

 

 

 

▶ 한번에 1.3ml 정도 하루 2.6ml 정도를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요. 용기 측면에 보면 눈금표시가 되어 있어 사용량을 확인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조명에 살짝 비추면 현재양이 눈금으로 확인이 됩니다. 평소 사용하는 적절양을 조절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눈금으로 쉽게 알 수 있으니 피부에 직접 사용할 떄 편할 것 같습니다. 

 

 

 

▶ 양 세손가락을 이용해서 턱선을 따라 양볼을 따라 눈가 그리고 이마까지 가볍게 두드리면서 피부에 사용을 했어요. 느낌일지 몰라도 피부 땡김도 없고 촉촉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흡수가 빨라서 번들거리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고,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향이 좋습니다. 

  

 

 

▶ 피부만 좋아져도 남자는 확 달라진다고 하는데 저도 좀 확 달라져서 피부 좋아졌다 피부과 다니니? 라는 소리좀 들어봤음 좋겠어요. ㅎㅎ  

 

 

 

▶ 남자들도 듣게 해주세요. 피부 좋아 졌다는 말을요. 확실히 몇일 사용을 해보니 피부타입에 잘 맞는 화장품이기도 하고 번들거림 없는 촉촉함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것이 바로 이런 느낌인가 싶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나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선물해보세요. 자신감 넘치는 남자친구를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요?.^^ 

 

장동건에센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iope.co.kr)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본 포스팅은 아이오페와 함께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