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어 더 테러 라이브 3,500원 유명작가들의 연재소설 서비스

티스토어 더 테러 라이브 3,500원 유명작가들의 연재소설 서비스..
 
 최근 이슈가 되었던 것이 바로 극장에서 상영 중이었던 하정우 주연의 더 테러 라이브가 티스토어를 통해 극장과 함께 동시 개봉을 하면서 시간이 안되거나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가 없어서 극장에 가지 못하는 분들에게 혼자서 스마트폰을 통해 최신 하정우 주연의 더 테러 라이브를 티스토어에서 관람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앞으로 이렇게 최신 영화들이 극장과 동시에 티스토어를 통해 상생하는 관계가 지속되지 않을까 싶은데 극장에서 봐야 제 맛이라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바쁘거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관람할 수 밖에 없는 분들이라면 티스토어 적극 추천합니다.

 

 

 
 더 테러 라이브 한참 극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을 때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와 비교가 많이 되었죠. 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설국열차 보다 더 재미있다는 평들이 많았으나 전 어쩔 수 없이 극장에서 설국열차를 보았기에 더 테러 라이브 볼 시간이 없어서 놓쳤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티스토어를 통해 관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더 테러 라이브가 호핀서비스를 통해10,000원 정도 하였는데 현재 3,500원에 그것도!! 소장할 수 있는 더 테러 라이브!!!
 

 

 

 

 
 더 테러 라이브를 소장본으로 3,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 구매하기 하단에 보시면 [특선영화 자유이용권] 을 구입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하는게 귀가 솔깃해 집니다.
 
 
 
2013-09-26 14;54;13.jpg
 
 특선영화 자유이용권은 매주 티스토어가 엄선한 영화 35편을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한 월정액 자유이용권이에요. 30일 기준 8,800원을 결제하면 한달동안 무려 35편의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데 바로 "더 테러 라이브"도 특선영화 자유이용권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영화 자주 보시는 분들은 티스토어 특선영화 자유이용권 결제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는게 아닐까요?
 
 
 
2013-09-26 14;54;15.jpg
2013-09-26 14;54;18.jpg
 
 참 세상 빠르게 발전한다고 생각을 하게 만드는데요. 현재 상영중인 영화를 극장이 아닌 모바일을 통해 동시에 상영을 한다는 것이 그만큼 컨텐츠가 풍성해지고 극장뿐 아니라 다양한 환경에서 볼 수 있기를 갈망하는 사용자들이 많다보니 국내 가장 큰 마켓시장인 티스토어를 통해 이렇게 극장과 동시에 상영중인 영화를 볼 수 있지 않나 싶어요.
 
 
 
 
 
2013-09-26 14;54;21.jpg
 
 더 테러 라이브 재미있게 감상하셨다면 바로 티스토어엔 또 하나의 재미가 있습니다.
바로 국내 최초로 유명 소설가의 신작들을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티스토어 연재 소설 서비스랍니다.
 
요즘 웹툰을 비롯해 연재소설도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잖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조경란,김선영 작가를 포함해, 소설가 박범신,전경린,김이설,만화가 박광수까지 주 1회 무료로 연재가 올라옵니다.
 
요일별로 다양한 연재소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세 명의 숙녀와 해변목마, 유정, 한낮의 연인등 신작 소설 5편과 19편 정도의 장르소설이 연재되고 있어요.
 
 
 
 
2013-09-26 14;54;25.jpg
 
 
 아무래도 좋아하는 작가들이 이번 연재소설에 참여하다 보니 좋아하는 작가의 소설은 찾아보게 되는데 안그래도 요즘 책 읽은지도 오래되었고 스마트폰, 태블릿 환경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책장을 넘기는 책을 보기가 다소 부담스럽고 불편하기도 하더군요. 이렇게 간단하게 연재소설을 통해 좋아하는 작가의 소설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또 이렇게 연재 소설로 진행되는 작품들은 연재가 완료된 후 전자책 과 책으로 출간 될 예정이라고 해요.
 
 
 
2013-09-26 14;54;33.jpg
 
 연재 소설이다 보니 일반 소설책을 읽는 것 만큼 방대한 양이 아니어서 가볍게 매주마다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아무래도 짧은 시간에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일반 소설책 처럼 많은 분량을 연재하기란 벅찬 부분이기도 할테고 연재 소설을 쓰는 작가들에게도 많은 분량이라면 골칫거리가 될테니 말이죠. ^^
 
 
 
 
2013-09-26 14;54;36.jpg
 
 Non-DRM 인 더 테러 라이브 이제 영화 보고 사라지는게 아닌 평생 소장할 수 있답니다. 아직 더 테러 라이브 못 보신분들 티스토어 통해서 더 테러 라이브와 모바일 연재 소설 심심할 떄 콜?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주관적인 리뷰이므로, SK플래닛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UI, 이미지 등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라는 내용 꼭 삽입해 주셔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