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걸 최혜연 모델 촬영회 맥심녀 최혜연 보더브레이그 : 폭풍의 건프론트 모델 촬영

 
 BB걸 최혜연씨의 TCG 카드 배틀 게임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의 모델 사진 촬영이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실제로 보니 훨씬 더 이쁘더군요. 다양한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자연스러운 포즈와 메인 기사님이 따로 지시를 하지 않아도 여러가지 포즈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 역시 전문모델 답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따사로운 오후 햇살이 내리찌던 한적한 곳에 위치한 스튜디오에 방문을 했습니다. 
모델 최혜연씨가 TCG 카드 배틀 게임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모델로 선정되어 코스프레 복장을 통해 다양한 컨셉의 촬영이 있다고 하여 현장 스케치를 위해 달려갔습니다. 아니 최혜연씨를 직접 본다는 기쁨에~ 날라갔습니다. ㅎㅎ 
 
자연광이 일품인 스튜디오에서 어떠한 모습, 어떠한 컨셉의 포즈가 나올지 은근히 사람 긴장되게 하더군요. 
 

 

 

 

 
TCG 게임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BB걸 최혜연 촬영 현장 스케치
 
 루리웹녀 오덕녀.. 참 많은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모델 최혜연이 최근 카드 배틀게임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 폭풍의 건프론트 모델로 선정이 되면서 새로운 수식어 BB걸로 알려지게 되었어요. 최근 국내에 많은 카드 배틀 게임들이 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게임의 분위기를 견주어 볼 때 가장 핫하고 남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최혜연씨가 맡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라 볼 수 있을 만큼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최혜연씨죠. 최근에 맥심 광고모델을 비롯해 최근에 맥심에서 공개한 영상들로 인터넷이 후끈후끈 할 정도였으니 말이죠. 
 
 
 
 
2013-09-13 17;23;02.jpg
 
 사진업에 오랫동안 몸을 담고 있었다 보니 이런 구조의 스튜디오를 하나 가지고 있는게 꿈이었어요. 별도 조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자연광 앞에서 인물사진을 찍는 다는 것 만큼 행복한 것이 없어 보일 정도의 꿈이었지만 현실은 ㅎㅎㅎㅎ... 
이런 모델이 자연스러운 최혜연씨는 힘들지도 않은가 봐요. 코스프레 복장이 일반 옷과 달리 재질이 굉장히 불편한데 말이죠. 덥기도 할테고 타이트한 복장이 아슬아슬하기 까지 합니다. 
 
 
 
 
2013-09-13 17;23;04.jpg
 
 복장을 갈아입고 다시 화장을 고치며 다른 컨셉의 코스프레 복장을 착용하고 다시한번 촬영에 들어가기 전 모습이에요. 숙녀가 이렇게 화장을 고치고 수정하는 것을 촬영한다는게 굉장히 실례지만 최혜연씨의 자연스럽고 친근감 넘치고 처음 보는대도 웃으면서 밝은 표정으로 사진에 임해 주니 찍는 사람도 마음이 편하더군요. 역시 이래서 전문 모델은 모델인가 봅니다. 
 
단 한번도 힘든 척조차 하지 않고 밝은 표정 그대로 촬영이 끝날 때까지 유지하니깐요. 
 
 
 
 
2013-09-13 17;23;07.jpg
 
 과감하고 도도한 컨셉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혜연씨!! 
사실 촬영을 하는 것 보다 TCG 카드 배틀 게임인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일러스트들이 대거 나오고 어떤 컨셉의 TCG 게임인지 말이죠. 섹시한 전투를 즐기는 툼레이더와 비슷한 컨셉의 게임일까?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날카롭고 강한 컨셉일까?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에 대한 정보가 적어서 어떤 배경인지 정보를 더 찾아봐야겠어요.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공식 홍보 영상이에요. 실사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재미를 보여주는데 인기 아케이드 게임이 스마트폰으로 선보이를 카드 배틀 RPG 게임으로 게임의 리더가 되어 최강 부대를 만들어 클랜 대항전을 비롯해 최고의 클랜을 만들기 위한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건프론트 에요. 이미 SEGA 에서 선보였던 아케이드 게임 자체가 엄청난 인기를 얻었기에 이번 카드 배틀 RPG 게임도 그에 못지 않은 큰 기대를 가지고 있는게 사실이에요.
 
 
 
 
2013-09-13 17;23;12.jpg
 
 
 왜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가 BB걸 최혜연을 광고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게임 카드의 화려한 일러스트를 보시면 잘 아실꺼라 생각이 들어요. ㅎㅎ 카드를 모으는 재미도 있지만 무엇보다 50 vs 50 의 로봇 클랜전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2013-09-13 17;23;15.jpg
 
 이렇게 보니 섹시한 고양이 같기도 해요. ㅎㅎ 
 
 
 
2013-09-13 17;23;18.jpg
 
 저는 최혜연씨를 처음 알게 된 곳이 루리웹도 아니고 맥심도 아니고 SLRCLUB 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모델촬영 포스팅이 종종 올라오는데 그때 최혜연씨를 알게 되었죠. 그리고 나서 루리웹녀, 오덕녀, 맥심녀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지게 되면서 굉장히 유명해져 버린 최혜연씨... 그리고 이렇게 유명해진 최혜연씨의 촬영 현장에서 직접 지켜보고 있었다는 것 자체만으로 영광이죠.ㅎㅎ 
 
 
 
2013-09-13 17;23;20.jpg
 
 
 
 간단히 촬영을 하면서 인터뷰를 할 수 있었던 시간이 있었습니다. 
많은 질문을 하고 싶었지만 시간 관계상 짧게 몇가지만 물어 봤어요.^^ 
 

Q. 오늘 보더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 촬영 하셨는데 어떠셨나요?
A. 평소 로봇대전 게임과 코스프레를 즐겨서 그런지 재밌게 촬영 했습니다 
새 의상을 입을때의 두근두근 함은 이루 말할수없죠 //ㅅ//
 
Q. 의상은 마음에 들었어요?
A. 라텍스 재질의 의상을 좋아하는데 점프수트 스타일의 에나멜(?) 의상이어서 좋았어요ㅎㅎ
 
Q. BB걸 이라고 불리실텐데 명칭은 어떠세요?
A 평소에도 플스로 대전게임 종류를 많이 하는데, 게다가 로봇 대전이라니 ㅎㅎ 보더브레이크는 나를 위한 게임이다!!라고 생각했어요 ‘ㅅ’일러스트 작업에도 참여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즐겁게 작업에 임했어요 ^^
 
Q. 루리웹녀로 워낙 유명하신데 실제로 로봇물의 게임 많이 좋아하나요?
A. 전반적으로 슈팅게임은 다 좋아합니다 FPS 게임류도 좋아하구요. 거기다 로봇물도 좋아하구요 ㅎㅎ
 
Q. 어떤 점이 재밌는지 궁금해요, 남자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A. 일단 막 던지구 쏘구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ㅎㅎ 현대인의 필수품입니다.
 
Q. 혹시 tcg게임은 많이 해보셨나요?(카드게임)
A. 카드게임은 잘 몰라요 ㅜ 오프라인으로 주로 하죠 고스톱 이라던가..하하 하지만, 이번에 BB걸로써 보더 브레이크를 열심히 플레이 해서 많이 익숙해지려구요.. 게임에서 저 보시면 많이 도와주세요!!
 
Q. 그림실력도 되게 뛰어나시던데 보더브레이크 카드 이미지 정말 잘 그리셨네요~ 어떤 느낌으로 그리셨어요?
A. 최대한 저 자신의 느낌을 잘 살리려고 했구.
두장의 카드가 서로 다르지만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게 노력했습니다.
 
Q. 보더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 힘내라고 한마디 부탁드려요~
A. BB에게 장수와 번영을!! 많이 오셔서 같이 클랜전 해요!!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파이팅!!! 
 
 
 
 
 
2013-09-13 17;23;24.jpg
 
 
 오랜 시간 같이 있었으면 더 행복 했을 테지만 정해진 촬영 스케쥴로 인해 잠깐 현장 스케치를 하면서 인터뷰까지 하다 보니 시간이 참 금방 지나가더군요. 마지막 인사도 멋지게 스마트폰으로 셀카를 직접 찍어주시는 센스까지 발휘하는 최혜연씨.... 
낯가림 없이 다가오는 모습이 너무 좋았구요. 화보로만 보던 느낌과는 많이 달랐어요. 앞으로 더 크고 왕성한 활동을 하기 바라면서..... 
BB걸 최혜연씨가 직접 모델로 발탁된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폭풍의 건프론트" 사전등록 이벤트가 끝나는 대로 게임을 해보고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