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테러 라이브를 호핀에서 극장과 동시에 감상하자!!

 검증된 배우이자 최근 몇년 사이 가장 잘나가고 인기있는 배우인 하정우의 최신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요. 
극장이 아닌 호핀에서도 현재 만나볼 수 있고, 이용할 수 있는 기기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폰, 그리고 PC 에서도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화질을 비롯해 HD 영상화질까지 제공을 하여 스마트폰에서도 화질 저하 없는 깔끔한 고해상도의 화질로 현재 극장에서 개봉중인 더 테러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호핀 서비스는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이통3사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옵티머스G,애플 아이폰등 스마트폰 가리지 않고 어떤 환경에서도 호핀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는데, 티스토어앱이 설치가 되지 않는 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m.tstore.co.kr 에서도 티스토어 다운을 받으시고 호핀 서비스를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호핀 서비스는 다양한 최신영화와 방송 VOD 를 접목하여 LTE 시대에 더욱 LTE 답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많은 컨텐츠를 기본 탑재하여 SK텔레콤 사용자외에 타 통신사의 사용자들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거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 현재 극장에서 상영중인 하정우 주연의 "더 테러 라이브"를 극장에서 상영중인 것과 동시에 SK텔레콤 호핀 서비스에서도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2013-09-09 18;01;59.jpg
 
 
 호핀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정말 다양한 환경에 컨텐츠들이 많아서 볼께 참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더 테러 라이브가 이슈가 되는 것이 현재 극장에서 상영중이고 설국열차에 비해 저예산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데 재미가 더 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박차하고 있는 영화여서 그런가봐요. 저도 극장에서 볼 수 없을꺼 같아서 이번기회에 호핀 서비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감상을 하기로 했답니다. 
 
 
 
2013-09-09 18;02;01.jpg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아주 재미있게 하정우 주연의 더 테러 라이브 감상을 즐겁게 했습니다. 
 
 
 
2013-09-09 18;02;04.jpg
 
 호핀 서비스에선 인기 컨텐츠들이 많은데요. 최신 인기 영화중 감시자들과, 더 테러 라이브, 아이언맨3, 위대한 개츠비등 이미 극장에서 인기를 끌었고 흥행몰이를 한 영화와 더 테러 라이브 처럼 극장과 동시에 호핀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영화도 있고, TV 나 어린이용 VOD 서비스까지 다양하고 많은 컨텐츠들이 수시로 올라오기 때문에 본방사수가 힘든 프로의 경우 아예 VOD 서비스를 통해 보는 편이기도 합니다. 
 
 
 
2013-09-09 18;02;06.jpg
 
 
 
 Hoppin (호핀) 서비스는 안드로이드OS 외에 애플 iOS 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호핀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모바일 티월드도 존재하나 접속하여 이용할 순 있지만 
다운로드는 불가능하니 앱스토어를 통해 호핀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013-09-09 18;02;10.jpg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어 PLAY 할 수 있는 호핀 서비스에요. 
이런 호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요한데 SK ONE ID (통합) 나 NATE 아이디를 통해 접속하여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고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사용중인 ID 를 먼저 확인을 하신 후 이용하세요. 
 
 
 
2013-09-09 18;02;13.jpg
 
 
 현재 호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는건 아시죠? 
개인적으로 탐나는건 아이언맨3 보고 액션 피규어와 포인트 받는 것인데 액션 피규어 무려 60만원 상당이라고 하니 굉장히 구미가 땡기더라구요. 아이언맨 3 액션 피규어~ 무지 탐나긴 하는데 이외에 호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핀 포인트도 제공을 하니 아직 아이언맨3 못보신 분들은 호핀을 통해 이벤트도 참여하고 감상도 해보시길 바라고, VOD 서비스 최초로 오픈하는 인기만화 모음전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2013-09-09 18;02;15.jpg
 
 
 이외에 영화를 즐겨보거나 TV VOD 서비스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매번 결제를 통해 시청하기 보다 마이 캐치온 정액관 처럼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한달내내 마음대로 감상할 수 있는 정액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최근에 재미있는 드라마를 비롯해 다양한 영화들이 예전과 달리 극장에서 내린 후 거의 실시간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빠른 시일에 감상할 수 있어서 정액관을 통해 제공되는 최신 영화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절대 후회 하진 않을꺼 같아요.

살짝만 알려드리자면 시트콤 거장 김병욱 감독이 새로운 시트콤을 선보입니다. 9월23일 tvN 을 통해 감자별 2013QR3 가 방영 되는데 호핀에서 바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거기에 김병욱 감독과 이순재씨가 다시 만나는 것이라 무척 기대 됩니다.

출퇴근때 즐겨봤던 하이킥이 떠오르네요.ㅎㅎ
 
 
2013-09-09 18;02;18.jpg
 
 
 요즘 즐겨보는 방과 후 복불복!!! 그것도 무료로~
LTE-A 속도를 제대로 느끼면서 LTE 망에서도 겁없이 다운로드 받아 시청합니다. ㅎㅎㅎ 추석 연휴 다들 시골 내려가실텐데 길 막힌다고 답답해 하지 마시고 호핀의 최신 VOD 서비스와 함께 귀성길 오르시는 건 어떠세요?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주관적인 리뷰이므로, SK플래닛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UI, 이미지 등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